건강한 여름 나기를 위한 ‘8월 썸머세일’
법성포 굴비· 완도 멸치 등 파격가 판매
고국의 유기농 농산물을 주축으로 건강한 먹거리를 판매하고 있는 뉴저지주 팰리세이즈파크에 위치한 유기농원(대표 스티브 윤) 이 여름 세일을 실시한다.
유기농원 관계자는 “이번 할인행사는 폭염으로 지친 심신을 달래보자는 취지에서 ‘건강한 여름 나기’의 컨셉으로 세일 품목들을 선정했다”며 “가벼운 여름 식사에 알맞은 저염 백명란과 오징어젓 그리고 전라남도 영광 법성포 굴비 및 미역 냉국 만들기에 좋은 기장물산의 자른미역과 국물이 진하게 나오기로 유명한 기장 다시마 등을 20-30% 이상의 할인가격으로 판매한다”고 소개했다.
유기농원의 이번 여름세일에서 주목 할 만한 라인업은 ‘매실’.
다른 계절에 비해 배탈이나 설사 등 세균성 질환이 잦은 여름에는 매실 만큼 항염, 항균 작용이 뛰어난 자연 식품을 찾아 보기 어렵다.
6년간 발효숙성 된 유기농 남고매실을 베이스로 해 시원한 탄산수나 물에 섞으면 여름 건강 음료로 제격인 ‘김영습 매실바다’는 420ml, $29.99에 판매되고 있고 발효숙성 매실과 고구마가 주재료로 일반 진간장 대용으로 사용되는 ‘김영습 매실간장’은 $24.99에 판매 중으로 볶음이나 조림과 같은 요리에 감칠 맛을 더해준다. 이 외에도 매실의 달콤 새콤함이 살아있는‘김영습 매실 초고추장’ ($17.99)과 ‘김영습 매실쌈장’($14.99)이 더위로 잃은 입맛도 살려주고 복부 건강 지키미로 유기농원 여름세일을 빛내고 있다.
그리고 건강 디저트 간식으로 다양한 연령층의 한결같은 사랑을 받는 ‘청도 반건시’와 ‘청도 반시 감말랭이’도 이번 여름세일에서 눈여겨 보자.
‘반시’는 경북 청도 지역에서만 생산되는 감의 품종으로 ‘씨 없는 감’ 이다. 모양이 쟁반 처럼 납작해 반시라 불린단다. 유연한 육질과 풍부한 수분, 그리고 비타민 c 함유율이 타 과실에 비해 월등히 높아 노화방지, 피로회복, 감기 예방 등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고 전해지는 청도 반시 또한 이번 세일에서 ‘착한가격’에 만날 수 있다. 청도반시 감말랭이는 $14.99로 1개 구입시 하나 더,
청도 반건시는 10개들이 한 박스 $9.99에 판매 중이다.
이외에도 완도산 다시 멸치와 고바 멸치, 그리고 지리 멸치 또한 20% 세일 중이다.
‘유기농원’을 찾으면 한국에서만 접할 수 있는 맛을 만날 수 있다. 한국의 건강하고 품질 좋은 식품들을 한국 현지에서 직송해 한인들 입장에서는 미국에서는 구하기 힘든 고국의 먹거리를 손쉽게 구할 수 있는 것. 더욱이 고객이 원하는 식품이나 먹거리가 있다면 중간업자 없이 한국의 생산자로부터 직접 수입함으로써 만족도가 더욱 높다는 것이 ‘유기농원’을 찾는 고객들의 그간 반응이다.
스티브 윤 사장은 “‘유기농원’의 장점은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판매한다는 데 있다”며 “건강한 먹거리, 그리고 진정한 한국의 맛을 좀 더 많은 미주 동포들이 접할 수 있도록 현재 유기농원 온라인 쇼핑몰을 구축 중” 이라며 “올해 연말 이전에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고 밝혔다.
이어서 그는 “ 유기농원 인스타그램과 최근 개설한 카카오 채널을 많이 이용해주시길 바란다” 며 “ 제품 관련해 소셜미디어를 통한 고객들과의 소통에도 주력하고 고객들의 니즈(needs)에 귀를 기울이겠다”고 덧붙였다.
‘유기농원’은 월~금요일은 오전 9시30부터 오후 7시,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한다. 일요일 휴무.
▶문의: 201 585 0958
▶행사기간: 8월 3일부터 8월 12일까지
▶주소: 333 Commercial Ave. Palisades Park N.J. 07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