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ykorea
타운뉴스

<광고 기사> “푸드홀 음식 사진 챌린지 참여하고 스마트카드 포인트 받으세요!”

  H 마트 카카오톡 뉴욕  뉴저지 채널 두 달간 푸짐한  이벤트

미주 최대 아시안 슈퍼마켓 체인 H 마트가 뉴욕과 뉴저지 지역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위해,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약 2달 간 H 마트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H 마트 푸드홀 음식 사진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H Mart NY’ 및 ‘H Mart NJ’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H 마트 스마트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H 마트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후, H 마트 뉴욕과 뉴저지 지역 매장에 위치한 푸드홀의 음식 사진과 스마트카드 번호를 1:1 채팅창 메시지로 전송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내 H 마트 푸드홀 음식 사진 챌린지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H 마트 스마트카드 3,000점이 증정되며, 이벤트 당첨자는 2024년 12월 3일 카카오톡 1:1 채팅 메시지를 통해 개별적으로 발표될 예정이다.
H 마트 카카오톡 채널은 고객들이 주간 세일 소식은 물론 매장 정보 (위치, 운영 시간), 스마트카드 혜택 등 H 마트 관련 소식 및 정보를 손쉽게 스마트폰으로 확인 가능하도록 운영되고 있다. 더불어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위해 Customer Care 서비스를 스마트폰으로 옮겨와 언제 어디서든 H 마트에 대한 고객 의견 반영이 가능하도록 했다.

H 마트는 “고객들과 한층 더 가까이 소통하기 위해 카카오톡 채널 이벤트를 준비했다.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뉴욕 및 뉴저지 지역 H 마트 카카오톡 채널 추가는 카카오톡 검색창에 ’H Mart NY’ 또는 ‘H Mart NJ’를 검색하여 추가 가능하다.
본 사항에 관한 문의는 H 마트 고객 서비스 센터 (TEL. 877-427-7386)로 하면 된다.

Related posts

美대선 초박빙에… 트럼프에도 눈도장 찍는 해외정상들

안지영 기자

포트리 ‘한복의날’ 행사 커뮤니티센터서  성황리에 펄쳐져

안지영 기자

“코로나 바이러스 ‘그린치’처럼 연말연시 망치려 한다”

안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