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4.46 F
New York
September 19, 2024
hinykorea
타운뉴스

H마트 롱아일랜드 시티점에도 ‘푸드코트’가 생겼다

프라이빗 베이커리 브랜드  ‘라미’ 등  5개 업체

푸드홀 오픈 기념 6월6일까지 전 메뉴 30% 할인 이벤트

우드사이드, 서니사이드 등을 아우르는  남부 퀸즈의 대표적 아시안 마트인 H마트 롱아일랜드 시티점에 푸드코트(푸드홀)가 생겼다.  H마트 롱아일랜드 시티(LIC)점 ‘푸드홀(Food Hall)’이 지난 주말 공식 오픈하고 본격 영업에 들어 갔다.

이번에 푸드홀에 입점한 업체는 라미(L’AMI · 베이커리), 김가네(KimGaNae · 분식), 라이스 보이(Rice Boy · 한식), 공차(Gong Cha · 밀크티 전문점), 오 케이-도그(Oh K-Dog · 분식) 등 5개 업체로 10일 부터 영업을 개시했다.
이들 업체는 푸드홀 그랜드 오픈 기념으로 6월6일까지 한 달간 전 메뉴 3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H마트 롱아일랜드 시티점은 주 7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푸드홀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30분까지 문을 연다.
H마트 브라이언 권 사장은 “H마트 롱아일랜드 시티점은 단순한 샤핑 공간을 넘어 생활의 가치와 즐거움을 더해 드리는 공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H마트 롱아일랜드 시티점은 로컬 농장에서 직송 받은 신선한 식품과 고품질의 생활 잡화 등 다양한 상품들로 고객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켜줄 뿐만 아니라 이번 푸드홀 오픈을 통해 고객들의 입맛까지 사로잡겠다는 각오다.

넓은 무료 주차장(건물 옥상 전체)과 함께 6만4천 스퀘어피트 규모의 대규모 매장을 갖춘 롱아일랜드 시티점은 롱아일랜드 시티 48스트릿 선상(34-51 48th Street, Long Island City)에 위치해 있다.
롱아일랜드 시티점 푸드홀 정보 및 매장 특별 세일 아이템 소식은 H마트 공식 홈페이지의 Our Story, 카카오톡 채널(H Mart NY) 또는 위챗을 통해 받아볼 수 있다.
△H마트 롱아일랜드 시티점 문의 718-489-8580

위 사진, H마트 롱아일랜드 시티점 ‘푸드홀’ 그랜드 오프닝에 참석한 (오른쪽부터) H마트 정승주 전무(뉴욕지역 책임자)와 L’AMI 베이커리의 이지현 스페셜리스트, 양진희 QC, H마트 김주희 프랜차이즈 개발 매니저, 김진호 LIC점 매니저 겸 점장이 푸드홀 개점을 자축하면서 포즈를 취했다.

한편 이날 오픈한 점포 가운데 베이커리 라미가 특별한  관심을 받고 있는데 H마트는 지난 2월, 카페형 베이커리 브랜드인 ‘라미 (L’AMI)’와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인 텐 타우젠드(Ten Thousand)의 프랜차이즈 사업을 본격 확대한다고 발표한 바 있다.
라미는 H마트의 구매본부가 프랜차이즈 사업을 위해 2016년에 론칭한 프라이빗 브랜드로 고품질의 빵과 페이스트리, 케이크 등 다양한 디저트류로 H 마트 주요 매장에 매일 배송되고 있어 고객들의 꾸준한 인기를 얻고있는 브랜드다.
특히 라미는 타 브랜드와 달리 H마트내 입점된 카페형 베이커리 브랜드로, 한 가맹점주가 인 숍 (In-Shop) 운영과 함께 로드숍(Road- Shop) 운영도 할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
지금까지  뉴욕, 버지니아, 하와이 지역에 4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오픈한 H마트 롱아일랜드 시티점에 기대속에 입점한데 이어 조만간 일리노이 얼바나점에 새 가맹 점포를 오픈할 예정이다.
수익성이 높고 무엇보다 안정적인 운영이 보장되는 가맹사업 문의는 이메일(franchise@cafelami.com)로 하면 된다.

이와함께 H마트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텐 타우젠드의 가맹사업도 본격 추진 하고있다.
텐 타우젠드는 2020년 7월 호주 시드니를 기점으로 현재 미국, 대만, 베트남에 매장을 운영 중이며, 홍콩과 일본을 포함하여 세계적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바리스타와 큐그레이더에 의해 엄선된 고품질의 원두를 사용하여 핸드드립 커피, 아인슈페너와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와 같은 시그니처 메뉴로  젊은 소비자층을 집중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H마트는 ‘Ten Thousand’와 2022년 미국내 독점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한 후 현재 맨하탄 타임스퀘어와 브로드웨이에 첫 매장을 성공적으로 오픈하는 등 맨하탄 내 3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가맹사업 관련 문의는 역시 이메일(franchise@10000coffeeus.com)로 하면 된다.  (안지영기자)

Related posts

한인 여고생 베트남전 참전용사들에 따뜻한 나눔

안지영 기자

G20 외교장관 회의 폐막…우크라戰 이견 확인

안지영 기자

“전쟁은 광기, 언제나 인류의 패배”

안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