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4.46 F
New York
September 20, 2024
hinykorea
타운뉴스

민권센터 ‘고혈압 및 뇌졸중 세미나’

 4월12일 전문의 초빙 하이브리드로 

민권센터가 뉴욕장로교퀸즈병원과 함께 오는 4월 12일(수) 최윤희 전문의를 초빙해 ‘고혈압 및 뇌졸중 세미나’를 개최한다. 그리고 이번주 토요일(4월 1일)에는 민권센터 한인 이민자 모임을 열고 미국 이민정책의 현황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고혈압 및 뇌졸중 세미나

-언제: 4월 12일(수) 오후 4~5시
-어디서: 민권센터(133-29 41st St. 2층 플러싱) 또는 온라인 줌
-주최: 뉴욕장로교퀸즈병원, 민권센터
-강사: 최윤희 전문의가 진단과 치료, 예방 방법 등에 대한 설명을 해드립니다. 세미나는 한국어로 진행됩니다.
-등록: https://forms.gle/yKrcUvc5Rq7MVxCy6
-문의: 전화(뉴욕 718-460-5600) 또는 카카오톡 채널(http://pf.kakao.com/_dEJxcK) 가입 뒤 1:1 채팅.

*민권센터 한인 이민자 모임

-언제: 4월 1일(토) 오후 7시
-어디서: 민권센터(133-29 41st St. 2층 플러싱) 또는 온라인 줌
-민권센터 마이클 오 스태프 변호사가 미국 이민정책의 현황에 대해 설명합니다.

민권센터는 서류미비자 합법화를 비롯한 이민법 개혁을 위한 활동을 펼치면서 한인 이민자 모임을 운영하고 있다. 매월 첫주 토요일에 ‘줌’ 화상 모임으로 만난다. 인터넷 화상 모임이 여의치 않은 분들은 민권센터로 방문을 하셔도 된다. 이민자 모임은 (1) 한인 이민자를 위한 유익한 정보 제공 (2) 민권센터 활동 지지와 후원 (3) 이웃 한인 이민자와의 교류와 소통을 목적으로 운영된다. 특히 이민 신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동포들이 함께하면 도움이 된다. 참여하시는 동포들은 따로 개설된 카톡방에도 가입해 서로 이야기를 나누며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참여 문의와 신청은 민권센터 문유성 회장에게 하면 된다. 카톡아이디(yusoung2792), 이메일(yusoung.mun@minkwon.org).

Related posts

카터 전 대통령  1일 , 99세 생일 맞아

안지영 기자

팰팍 주민연합회   창립 선언, 공식 활동 시작

안지영 기자

사진으로 보는 크리스티 홍콩 5월 아시아 경매

안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