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ykorea
타운뉴스

“가을 문턱의 훈훈하고 풍성한 기부”

솔로몬종합보험 하용화 대표 민권센터등에 10만달러 쾌척

한인회장을 역임한 솔로몬종합보험 하용화 대표가 가을을 풍성하게 하는 통 큰 기부를했다.   솔로몬 종합보험 하회장은  지난 8일 ,퀸즈 앨리폰드파크에서 개최한 창사 30주년 기념 ‘함께하는 가을 소풍’ 행사에서 민권센터에 ‘솔로몬보험 일동(전체 직원)’ 명의로 3만 달러의 기부금을 전달하는 등 한인사회 어려 단체들에 총 10만 달러를 기부했다.

하용화 대표는 “지난 30년 동안 솔로몬보험은 동포사회의 사랑으로 성장 발전해 왔고 이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오늘 이런 행사를 열어 많은 분들이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추억의 소풍과 약소한 기부를 통해 우리 이웃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게 되었다”고 그 의미를 설명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민권센터 뿐아니라 한인 노숙인 셸터인 ‘사람의집’과 ‘나눔하우스’에도 기부금이 전달됐다.
이에 대해 민권센터는 “솔로몬종합보험은 이번 장학금 기부 외에도 민권센터 기금 마련 갈라를 후원하는 등 꾸준히 도움을 주고 있다”며 “커뮤니티에 관심과 후원을 아끼지 않는 솔로몬종합보험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이번  기금은 어려운 경제 사정으로 학비 마련에 어려움 겪는 한인 서류미비 학생들에게 1만 달러씩 전달할 계획이다.    솔로몬종합보험과 민권센터는 앞으로 학생 선정 과정을 밝히고 심사 절차를 거쳐 결과를 발표할 에정이다.

하용화 회장의   솔로몬 보험그룹은 Solomon Agency, International Underwriting Agency(보험홀세일), E-benefit Solution(그룹건강보험), 솔로몬 실버케어(메디케어), Solomon Asset Management(생명보험, 은퇴 상속) 등 자회사로 구성된 한인 보험업계 대표적인 기업이다.
솔로몬보험그룹은 현재 뉴욕을 중심으로 텍사스·조지아·뉴저지·버지니아주에 각 지점과 한국·베트남에 사무소를 두고, 한인동포 개인부터 사업체, 한국에서 진출한 지상사 등을 위한 다양한 보험상품과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Related posts

두개 전쟁 중 국방장관 공백사태 파장

안지영 기자

한화 류현진 44세까지 ‘8년 170억’ 공식 발표

안지영 기자

NYT, 트럼프 둘째 며느리 ‘라라 트럼프’ 조명

안동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