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 클리닉 DoctorHere와 스마트 파트너십
미주 최대 아시안 슈퍼마켓 체인 H 마트가 스마트 메디컬 클리닉 DoctorHere와 스마트 파트너십을 통해 스마트카드 회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H 마트 스마트카드 회원은 DoctorHere 방문 시 1회 무료 건강 상담 및 처방을 받을 수 있으며, 체중 감량 프로그램은 기존보다 22%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또한, 기간 한정 혜택으로 첫 체험 세션은 무료로 제공된다. 상담 예약 시 H 마트 스마트카드와 신분증을 접수처에 제시하면 해당 혜택을 받을 수 있다.
DoctorHere는 환자 중심의 맞춤형 진료와 지속적인 건강 관리를 제공하는 스마트 메디컬 클리닉으로, 기존의 원격 진료 서비스에 더해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뉴욕과 뉴저지 지역에서 대면 진료까지 가능해졌다.
이를 통해 H 마트 고객들은 보다 편리하고 실질적인 건강관리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게 된다.
현재 DoctorHere 주요 지점은 ▲뉴욕 맨해튼 ▲뉴저지 앵글우드클리프스 ▲뉴저지 엣지워터에 위치해 있
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DoctorHere 공식 웹사이트(https://doctorhere.com/hmart2025/)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제휴 및 혜택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H 마트 고객 서비스 센터(TEL. 877-427-7386) 또는 DoctorHere
(TEL. 212-216-9580)로 하면 된다.
[H 마트 멤버십-스마트카드]
H 마트 스마트카드는 사용 금액을 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Loyalty Membership Card로, 1000 포인트 ($1 = 1 point) 적립 시 10달러 H 마트 상품권을 지급하며, 이 외에 다양한 할인 및 행사 혜택 등을 제공하고 있다. H 마트 스마트 카드는 매장 내 고객서비스센터뿐만 아니라 H 마트 모바일 앱을 통해 쉽게 가입할 수 있다. 모바일 앱은 애플 스토어 (Apple Store) 또는 구글 플레이 (Google Play)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H 마트의 현재 그리고 미래]
H 마트는 1982 년 뉴욕 우드사이드에 1 호점을 개점한 이래, 현재 미국 18 개 주에 100 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약 6,000 명 이상의 직원과 5 개의 지역 물류센터 및 가공시설을 보유한 미주 최대의 인터네셔널 슈퍼마켓 체인으로 자리 잡았다.
H 마트는 고품질의 아시아 식료품 뿐만 아니라 다양한 필수 식료품, 정육, 수산, 청과, 생활용품 및 Ready-To-Eat 제품들을 제공함으로써 다문화 고객층은 물론 지역 사회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항상 우수한 품질과 신선한 재료, 그리고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함으로 최고의 고객 만족을 위해 지속적으로 헌신하고 있다.
[DoctorHere 소개]
DoctorHere는 주식회사 메디히어(MEDIHERE Inc.)가 운영하는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으로, 2018년에 설립되었다. 현재 미국 뉴욕과 뉴저지 등지에서 ‘스마트 메디컬 클리닉(Smart Medical Clinic)’을 직접 운영하여 대면진료와 원격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