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4.46 F
New York
September 20, 2024
hinykorea
타운뉴스

“H마트서 설날 행복의 빨간봉투 만나세요”

“홍바오”  50달러 이상 구매 스마트카드 고객 대상

우리 한민족을 비롯해 중국인 등 다수 아시안들의 최대의 명절인 설날, 올해  2월10일을 앞두고 각종 축하 행사가 뉴욕 뉴저지 일원 곳곳에서 열리고 있는 가운데 미 최대 아시안 수퍼마켓 체인 H마트가 뉴욕과 뉴저지 매장에서 ‘2024 설맞이 특별 빨간 봉투’ 증정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스마트카드(멤버쉽 카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 26일부터 H마트에서 50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새해맞이 빨간 봉투 한 세트, 세장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수량이 한정된 관계로 선착순 증정된다.

H마트 관계자는 “H마트 고객들에게 아시아 전통문화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면서 “이번 2024년 설맞이 봉투에는 고풍스러운 아시아 전통 패턴과 디자인에 섬세함을 더했다. 안녕과 행운의 마음을 담아 가족과 친구들에게 전달하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붉은 봉투 ‘홍바오’는 특히 중국인들에게 행운과 부의 상징으로 꼽히고 있다.  춘절, 음력설에 친구와 가족에게  화려하고 예쁜 이  홍바오를 선물하는 전통이 있다. 돈을 넣은 이 봉투에는 새해를 맞아 행운을 기원하는 마음이 담겨 있는데 H 마트 바로 이 마음을 고객들에게 전하고 있는 것이다.

“모두 모두  빨리 가셔서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안지영기자)

Related posts

민권센터, 1세대 2세대가 어울린 커뮤니티 피크닉

안지영 기자

“서류미비자도 메디케이드 가입할 수 있다.”

안지영 기자

한국인, 미국 입국 거부 추방, 역대 최다

안지영 기자